접수방법

HOME접수안내접수방법

온라인 개인접수 안내

인터넷 온라인 접수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.


  • 인터넷접수는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.
  • 접수 후 이름은 수정 하실 수 없습니다. 수정이 필요하시면 시험관리위원회로 연락바랍니다.

회원 가입


① 회원가입 -> ② 로그인 -> ③ 인터넷접수


회원가입정보입력


  • 회원 아이디와 이름을 중복 체크해 주십시요.
  •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확인 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인터넷접수


  • 회원 로그인 후 인터넷 접수 클릭!

응시자 정보입력


  • 응시자 기본정보는 회원가입정보와 동일 합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사진등록은 필수입니다. 수험생 얼굴이 확인가능한 사진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수험생 얼굴이 확인 불가능할시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.


  • 응시자 기타정보를 확인하시고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사장확인 및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결재진행

① 결제하실 카드를 선택하신 후 다음을 누르시면 각 카드사에 맞는 결제화면으로 이동합니다.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하시면 아래의 결제오류안내를 클릭하십시오.
② 이메일과 휴대펀 번호를 기입하시면 결재시 결재결과가 전송됩니다.

수험표 출력을 클릭하시면 참가자 확인으로 넘어갑니다.